NEWS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내추럴한 핏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 원단에 트렌디한 오버 핏이 적용됐다.

 

셔츠는 디자인에 따라 오버 핏 셔츠’, ‘오버 핏 오픈 컬러 셔츠’, ‘칼라리스 셔츠로 제작됐다.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오버 핏과 가벼운 레이온 소재를 적용했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이다.

 

테이퍼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와이드 밴딩 쿨맥스 슬랙스’ 2종은 쿨맥스 원사로 시원한 기능을 더했다. 허리부분 밴딩 처리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허벅지 라인과 무릎 아래로 내려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핏, 자연스러운 와이드 핏으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앤듀의 시그니처 아트워크 티셔츠는 베이직 반소매 디자인에 코튼 폴리 소재로 신축성이 좋고 구김이 적다. 스트라이프, 그래픽 프린팅 등 다양한 종류를 출시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앤듀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미니멀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트렌디한 느낌까지 살리고 있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며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 유입이 많은 무슨사를 통해 단독 출시되는 만큼, 앤듀만의 감성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2019-04-23 / AND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