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한정판 ‘GOKO’ 시리즈 출시

– 고진영 선수가 실제 대회 출전하며 제안한 의견 반영…최상의 퍼포먼스 지원하는 제품 탄생

– 특별 제작된 신소재 적용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 쾌적한 라운딩을 위한 필수템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이자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인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신제품 ‘GOKO’ 시리즈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GOKO’ 시리즈는 LPGA골프웨어의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올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과 세계랭킹 1위 등극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고진영 프로가 실제 대회 출전 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분에 대해 의견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LPGA 골프웨어의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 슬로건과 걸맞는 제품이다.

 

 

 

먼저, 상의 제품은 접촉 냉감 프린트가 더해진 ‘루미넌트 에어’ 소재를 사용해 속건성과 경량성은 물론, 항균 및 UV 차단 기능까지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땀이 나도 몸에 휘감기지 않고 체온 조절이 가능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어 쾌적한 라운딩을 위해 추천된다.

 

냉감, 소취, 항균 기능을 탑재한 캡모자 역시 돋보인다. 이마 부분의 땀을 흡수하고 열을 방출하는 특성을 지닌 신소재 ‘벨오아시스’를 적용해 중요한 순간에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LPGA골프웨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과 세련된 컬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GOKO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는 5가지 스타일 및 13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상의와 3가지 컬러의 캡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LPGA골프웨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지난해 LPGA투어 신인왕에 이어 이번 시즌 세계 최정상에 오른 고진영 프로와 함께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GOKO’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라운딩 시 편한 핏감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고진영 프로를 비롯한 국내 프로 골퍼들의 우승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9-05-27 / LPGA 골프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