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어반 캐주얼 앤듀(ANDEW)가 배우 김재영, 모델 김진경과 함께한 2019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앤듀의 이번 F/W 시즌 컨셉은 ‘한정되지 않는, 규정되지 않는’ 뜻의 ‘Undefined(언디파인드)’, 한 가지 스타일로 규정되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링 비전을 제시했다.

미니멀, 모던, 스타일리시라는 앤듀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다양한 아이템 구성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배우 김재영과 모델 김진경은 새롭게 재해석된 시어링 플리스를 체크 셔츠, 슬랙스 등과 함께 착용 ‘한 가지 스타일에 한정되지 않는 새로운 패션’을 제안했다.
두 사람은 클래식한 아우터에 스트릿 느낌의 이너를 매치하는 하이로(HI-LO)룩과 평범한 아이템에서 쿨한 멋을 찾아내는 로우파이(Lo-Fi) 스타일을 선보였다.
캐주얼과 모던함을 모두 잡은 앤듀의 아이템으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패션이다.
트렌치코트, 코트 등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활용한 커플 스타일링도 놓치지 않았다. 그레이, 네이비 등 베이직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한 두 사람은
시크한 분위기와 도시적인 표정을 연출, 이색 매력을 자아낸다.
앤듀 관계자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비주얼과 제품에 관심을 두는 형태로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만큼,
“이번 F/W 시즌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스타일링에 대한 영감을 받을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앤듀는 앞으로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16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2019-08-26 / ANDEW]